728x90
반응형

마지막 남은 야경 사진들이다. 이 여행 기록을 마무리할 때가 슬슬 다가오는 것 같다. 

국회의사당 건너편에서 쭉 걸으면서, 세체니 다리에 다다랐다. 다뉴브 강 중류 지역이라 그다지 강폭이 넓지 않다. 주탑과 케이블 모두 조명이 잘 박혀 있다. 

이렇게 다시 만나는 사자 조각상. 야경이 아름다운 곳이라 그런지 밤 시간대에도 다른 도시에 비해 밖에 나와 있는 사람들이 많은 느낌이었다. 

부다 왕궁에도 불이 들어왔다. 인도와 차도를 분리하는, 그러니까 다리 상판을 지지하는 케이블 쪽에서 찍었다. 

부다페스트는 부다와 페스트의 두 지역으로 나뉜다는 이야기를 언급했었다. 숙소가 있는 페스트 쪽으로 건너가면서 한 장. 

그래도 좀 아쉬워서 강변을 약간 더 서성이며 사진을 찍었다. 다리와 왕궁이 한번에 들어오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좋은 위치를 잡기 위해 좀 걸어다녔다. 

가장 좋은 위치를 잡은 것 같다. 다리 전체와 함께 왕궁까지 자려지지 않고 잘 나왔다. 이 위치 부근에 노천 바가 있어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를 잡는 데 꽤 시간이 걸렸었다.


이제 이슈트반 대성당과 먹을 것 사진, 그리고 비행기 사진이면 이 여행 시리즈를 마무리하게 될 것 같다. 오랜만에 추억여행을 하면서 또 여행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...


촬영: 2019년 6월 23일, 헝가리 부다페스트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